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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주하는질문
[실명인증]휴대폰 인증이 되지 않습니다.
아래의 경우에는 휴대폰 인증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.
- 이미 인증된 다른 계정이 있다면 인증이 불가합니다.
- 선불 휴대폰을 사용 중이신 경우 인증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.
- 휴대폰이 분실 또는 일시 정지(이용자의 요청/요금 미납) 상태인 경우
- 이동통신사에 미등록된 휴대폰(해지/미개통)인 경우
- 인증을 시도한 휴대폰이 법인 명의로 개통된 경우
- 법인명으로 개통된 휴대폰은 인증이 불가능합니다.
- 법인에서 이용하실 경우 관리 담당자의 실명 인증을 통해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
※ 담당자가 변경되어 인증 정보를 변경하셔야 할 경우, 고객센터(TEL. 051-715-4777, whamgge@naver.com)로 문의 바랍니다.
- 본인인증 연동 모듈 사의 사정으로 인증이 불가한 경우
- 휴대폰 본인 인증은 24시간 가능하나, 간헐적으로 새벽시간 중 연동 모듈사의 서버 점검 등의 사유로 30분~1시간 정도 인증이 불가능한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 이 경우, 아래 채널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. ※ KCB 고객센터: 02-708-1000 |